본문 바로가기

취미

애플펜슬2세대 스킨과 팁커버로 애플펜슬을 보호하자/LAB.C

 

아이패드 구입한지 벌써 한달이 다되어가네요

 

굿노트로 다이어리 꾸미는거보고 급으로 사게 되었는데,

이왕사는거 오래쓸꺼니까 좋은걸로 사자해서 프로를 사버렸어요ㅋㅋ

 

주인잘못만나 아직 빛을 발휘하지 못하는중...

열심히 연구해서 뽕뽑아버려야한답니다...(굳은의지)

 

 

그런데 사기전에는 몰랐는데 애플펜슬 펜촉이 닳는다고 하네요??

 

 

 

이 무슨ㅎㅎㅎㅎ 애플펜슬도 15만원 돈 하면서 교체용 팁이 또 25,000원이라니

나참 ㅎㅎㅎ 애플은 악세사리로 돈 다 버나봅니다ㅋㅋ

 

 

전 현명한 소비자니까 팁을 보호해 줄 수 있는 팁커버를 사게 되는데,

참새가 방앗간을 걍 지나칠수 없죠..?ㅋㅋㅋㅋ

애플펜슬을 진짜 연필마냥 꾸며주는 스티커를 또 사버렸지뭐예요ㅋㅋㅋㅋ

 

그런데 이 돈이면 정품 팁을 살 걸 그랬나..

 


 

랩씨(LAB.C)에서 구매를 했고(https://smartstore.naver.com/labcmall),

팁커버는 애플 1세대, 2세대 모두 호환이 가능해요

펜슬 스킨은 4가지 TYPE이 있는데, 제일 연필스러운 BASIC으로 선택했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맘에드는 노란색으로 붙여볼게요 ㅎㅎ 

붙이면서 촬영하기 넘 힘들어서 ㅠㅠ 붙이는 과정은 없지만

 

저같은 똥손도 쉽게 붙일 수 있을만큼 쉽다는거!

 

3M 원단이라 붙였다 뗐다 할 수 있어서 망할까봐 걱정 안해도 됩니다 걱정노노

 

가까이서 보면 망한것 같지만 멀리서 보면 하나도 티안나요...정말...ㅎ

 

사이즈에 맞춰서 돌려가며 붙여주고 동그란 스티커로 마무리하면 완-성-★

매끄럽지 않는 곳은 드라이어로 열을 쪼여주고 눌러주면 더 매끄럽게 마무리되니

꼼꼼하신 분들은 한번 쬐여주세여

전 아니니까 패쓰-

 


 

그 다음엔, 팁커버를 씌워봅시다 -!

8가지 컬러로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기분에 따라 바꿔가며 쓸 수도 있고 팁 보호까지 할 수 있어요

팁커버를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까지 있어서 잃어버릴 일은 없겠죠...?

 

 

검정색 팁을 끼워봤는데, 잘 맞아요ㅎㅎ 잘 떨어질 것 같이 생겼는데, 손으로 잡고 당겨야 분리되네요

빨간색 팁도 스킨이랑 잘 어울리고~ 색연필 같고 예쁘고 난리났다ㅎㅎ

 

 

일단 스킨을 붙였으니 그립감이 더 두꺼워져서 어느 정도 적응해야할것같아요

그리고 팁커버를 사용했을 때 제일 좋았던 점은 필기할때나, 화면을 터치할 때 소리가 크게 줄은 것입니당!

하지만 필기감은 뭔가 미끄러지는 느낌이 있어서 정교한 작업을 할 때는 팁커버를 빼버릴것 같기도 하고..

이것도 며칠 적응하다보면 괜찮아질것같네요.

 

펜촉도 보호하고, 이쁘기까지 하다니!

 

아이패드 산다고 돈 왕창 쓴거 더 써 더 써!!! 꾸며꾸며 막 꾸며!!!